모집매장 찾기

[본사 커스터머센터] 신입 STAFF 채용합니다

모집매장 본사 커스터머 센터
모집부문 STAFF
접수마감일 2020.02.25

유니클로 본사 커스터머센터 신입 채용 


 “옷을 바꾸고 상식을 바꾸고 세계를 바꾼다” 유니클로의 비전입니다.


보다 좋은 옷을 고객님께 제공하고자고객님의 의견을 바탕으로 한 상품 및 서비스 개선에 반영최고 수준의 고객만족을 실현하기 위하여 유니클로 Customer Center에서 인재를 영입합니다


뛰어난 서비스 정신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회사의 대표로서 고객님을 응대하고회사의 미래를 함께 바꿔 나갈 우수한 인재를 모집하고자 하니관심 있으신 분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바랍니다.


■ 모집부문

유니클로 커스터머센터 고객상담업무 (경력 무관)

 

담당업무

- 고객상담·관리

, 아웃 상담(전화, 메일, Live chat)

상담원 관리 업무

반품관리


자격요건

 18세 이상

고등학교 졸업 이상의 학력 소지자

- CS 마인드 보유자

기본 PC활용 가능자

/아웃 바운드 업무 가능자

친절한 목소리로 응대 가능하신 분

조직내의 원활한 Communication 능력 보유자


우대 사항

장기근속 가능자 우대

콜센터 유경험자 우대

- TM관련교육 수료자 우대


복리후생

유니클로 본사 소속으로 직원 혜택 제공

- 4대 보험, 연차, 경조휴가 및 경조금, 건강검진, 자사상품 할인, 퇴직금 (1년 이상 재직자), 콘도미니엄 사용 및 롯데임직원 카드 발급 (1년 이상 재직자), 기타 회사 내규에 따름


근무조건
- 계약형태 : 계약직 (1 / 평가에 따른 연장)

- 근무시간 : 주5일 근무 (~)
08:30~18:00 / 11:00~20:30 (스케쥴 근무, 1시간 30분 휴게)

- 근무장소 : 롯데월드타워 본사 24층

- 급여 : 연 2,160만원


※ 1분 단위 연장수당 및 야근수당 별도 지급
 2회 평가에 따른 급여 인상 기회
평가에 따른 정규직 전환


전형절차
서류전형 > 면접전형 > 입사 (3월 초)


입사 후 업무 연수가 진행되며연수 기간 중 100퍼센트의 급여가 지급됩니다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면접 일정은 개별적으로 연락 드리고 있으며, 불합격 통보는 별도로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리겠습니다
.
지원서 내용 중 허위 사실이 있는 경우 합격이 취소 될 수 있습니다

관련 문의사항은 recruit@uniqlo.co.kr 로 문의 주세요.












































본사 커스터머 센터 다른 채용공고

  • 진행중인 다른 채용공고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