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 질문

  • 다수 매장에 동시 지원이 가능한가요?

    불가능합니다. 지원 매장은 신중하게 선택해 주세요.
    ※판매사원 채용은 각 매장에서 담당하고 있습니다. 궁금한 점이 있는 경우 지원 매장으로 문의해 주세요.

  • 근무요일, 시간을 선택할 수 있나요?

    매장에 따라 업무 시간이 상이하므로, 근무를 희망하는 매장으로 문의해 주세요.

     

  • 의류 매장에서 일하는 것은 처음이라 불안해요

    유니클로는 관련 경험이 없더라도 기초부터 배워 나갈 수 있도록, 교육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습니다입사 후에 기초 교육은 물론, 각 역할에 따른 연수 및 교육 프로그램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 스태프로 입사하게 되면 어떤 업무를 하게 되나요?

    고객 응대, 결제, 제품 정리 및 보충, 수선, 청소 등 매장 관련 전반적인 업무를 하게 됩니다.

    상세한 내용에 대해서는 STAFF [업무 소개] 페이지를 참고해 주세요.

     

    유니클로는 연 2회의 평가를 통해 승진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각 역할에 따라 트레이너, 점장 업무 대행, 매장 계획, VMD 등 다양한 업무를 경험하며 커리어를 쌓을 수 있습니다.

     

     

  • 이메일로 이력서 발송을 해도 지원이 되나요?

    불가능합니다. 지원은 온라인으로만 가능하니,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부탁드립니다.

    유니클로 스태프 채용 정보 홈페이지

    https://www.fastretailing.com/employment/ko/uniqlo/kr/storestaff/

    유니클로 스태프 지원 홈페이지

    https://recruit.uniqlo.co.kr/staff/index.do

     

  • 지원서 접수를 완료한 후에, 수정을 할 수 있나요?

    접수 완료된 지원서를 수정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지원 취소 후, 다시 지원서 접수해 주셔야 합니다.

    지원 취소를 희망하시는 경우 접수한 매장으로 전화 문의 혹은 메일문의로 연락해 주세요.

  • 지원서 제출 시 오류가 발생합니다

    지원서 작성 및 제출 시 구글 크롬의 사용을 권장 드립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제출 오류에 대한 해결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도구 메뉴 - 인터넷 옵션 - 일반 - 검색 기록 - 삭제 - 임시인터넷파일, 쿠키, 기록, 양식 데이터 삭제 후 PC 재부팅 부탁드립니다. 
    2. 추가로 도구 - 인터넷 옵션 - 보안 -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사이트 - 영역에 사이트 추가 부분에  http://recruit.uniqlo.co.kr 과 https://recruit.uniqlo.co.kr 입력 후 추가 부탁드립니다.